티스토리 뷰

추석 연휴에는 모바일RPG 베나토르, 확장팩

 

보름달이 참 이쁜 이번 한가위

다들 잘 지냈셨나요?

 

오랜만에 가족들 다 모여서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고

이야기도 하고 고스톱도 좀 치고 참 풍성한 명절이였는데요..

 

고향에 왔다갔다 교통정체는 평생을 익숙해지지가 않네요ㅠㅠ

차안에서 심심할땐.. 역시 모바일게임이 최고죠 ㅎㅎㅎ

 

 

 

 

이번 귀향길은 베나토르! 와 함께 해서 심심하지는 않았네요!

 

모바일RPG 게임 베나토르! 모바일게임 최초로 확장팩까지 출시한 베나토르가

구글스토어 런칭으로 한창 흥하고있네요 ㅋㅋ

 

 

 

 

 

어느새 구글스토어 인기무료게임순위 4!

모바일게임이 런칭하자마자 이정도 속도로 순위가 급상승하는건

베나토르가 처음아닐까 싶은데요..

그리고 모바일RPG 베나토르의 이번 확장팩 광고모델을

개그맨 유세윤씨가 맡았죠! ㅋㅋ

유세윤씨의 인기가 베나토르 인기상승에도 왠지 한몫 했을듯합니다 ㅎㅎ

 

 

 

 

베나토르의 게임성은 한 번이라도 플레이해본 유저라면

누구나 다 인정하죠!

RPG장르와 공성전략장르를 결합한, 모바일RPG로써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독특한 복합장르 게임이라 할 수 있는데요,

때문에 컨텐츠가 굉장히 방대하면서도

컨텐츠 하나하나가 수준 높은 완성도를 보여줍니다ㅎㅎ

 

 

 

 

모바일 RPG의 핵심 요소중 하나인 던전에서의 액션!

베나토르는 기존 모바일 RPG와는 다르게 하나의 캐릭터로 단독 진행되는 방식이 아닌

다중 플레이어를 한 번에 컨트롤 할 수 있는 플레이를 보여주는데요,

워낙 간편한 인터페이스와 개성있는 캐릭터들 덕분에

던전 플레이 하나에서도 다른 모바일RPG 게임들과의 차별성을 보여줍니다.

 

 

 

 

캐릭터들의 스킬이펙트 하나하나까지도 세심하게 제작된 점을 볼 수 있네요 ㅎㅎ

스킬이펙트는 사실 무조건 화려하고 복잡하다고 좋은게 아니라,

게임 플레이를 조잡하지 않게 할 정도에서 화려함도 놓치지 않은,

즉 절제된 화려함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앞서 말했든 베나토르는 단순히 화려함과 그래픽만으로 승부한 게임이 아니라

사용자 편의와 모바일RPG 장르라는 게임의 특성을 고려한 세심함과

게임성 자체에 크게 비중을 둔 게임이라

그래픽 외적인 부분에서도 많은 장점이 보입니다.

 

 

 

 

요즘 모바일RPG에서 빼놓을 수 없는 조합 및 아이템/영웅 콜렉션 컨텐츠도

참 잘 살려주었습니다.

기사/궁수/야만전사/마법사 등의 직업군으로 나뉘는 매우 다양한 영웅들과

연금술을 이용한 아이템 조합!

베나토르만의 독특함과 개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컨텐츠 영역이라 할 수 있습니다ㅋㅋ

 

 

 

 

그리고 RTS장르에 유저간 SNG 기능까지 탑재된

베나토르의 영토 관리 모드!

던전 플레이 후 자신의 영토로 돌아오게 되는데,

도시 관리와 침략 대비 및 세력 확장에 총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타 모바일 RPG에서는 느낄 수 없는 정말 다양하고 재미있는

베나토르 컨텐츠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나 각종 공성전으로 진행되는 유저간 도시 침략은

모바일게임의 수준을 한창 뛰어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비단 유닛의 승급과 육성에만 신경쓸 것이 아니라

다양한 전략 전술 구사, 유닛 간 조합에 많은 내공이 있어야

전쟁을 쉽게 승리로 이끌 수 있습니다.ㅎㅎ

건물 및 타워배치부터 성벽 업그레이드 등

공격뿐 아니라 방어 태세까지 꼼꼼히 신경써줘야

고수들이 쳐들어와도 구멍이 나지 않습니다..ㅎㅎ

 

유세윤과 함께하는 모바일RPG 베나토르

특별 런칭 이벤트~

모바일게임 치고는 이벤트 규모가 정말 어마어마 합니다!

 

 

 

 

 

한달간 진행되는 로그인 보상만 다챙겨도 뭐

중수 이상은 갈 거 같은데요?ㅋㅋ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RPG 베나토르

공식 카페를 참조하세요~ㅎㅎ

 

런칭 이벤트 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