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 어느덧 10일가량 되었습니다.


일단 컨텐츠를 하나하나 쌓아가자


일 방문자 천명정도 되면 천천히 소통을 시작하자


그리고 10일만에 벌써 100명을 달성해버렸습니다.


감개무량합니다


갑자기 왜이리 떴나 생각도 들어요


(내일이면 이제 방문자가 줄어들 지도 모르죠 )


하지만 그래도 목표를 천명으로 잡은 이상 빠르게 올려보려 합니다.








단순하게 봐서


사람들 오는 빈도가 왔다리 갔다리 합니다


그 이유는 제가 쓴 소재들이 잠시 이슈가 되기도 하고 아니기도 하겠죠


어찌되었거나 어제까지 10명 가까이 오던 사람들이


갑자기 100명이라는 기염을 보여주네요!!!


What~? is this!!! 이게 뭘가해서 뒤져봅니다







와웅..


슼린이와 정의윤 관련 포스팅이 주를 이루네요


^^ 거기에 요즘 인기있는 쇼미더머니777 방청권 관련 글도..


근데 재밌는건 그거에요


얼마전까지 제 블로그의 글들은 분명 네이버에서 수집해가지 않았는데..


수집을 시작했습니다!! 이건 이제 클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는거겠죠?







제가 처음 블로그를 시작한게 티스토리였어요


초대장을 구하기위해서 베트남 저 먼곳에서 시작했었죠


그리고 2012년경 일 방문자 5천명가량을 만들며 꾸준하게 잘 운영했어요


그러다가...................


블로그가 중국애들한테 해킹당하고 날라갔었습니다


보세요. 분명 그 방문자들 다시 만들겠습니다


그리고 모바일스토리는 항상 여러분과 커뮤니케이션하며


행복하게 떠들수있는 공간으로 만들게요.


방문자 늘리기 하루하루 힘들겠지만 올려야죠!


목표는 한달입니다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