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톡 하다보면 가장 무서운게 바로 이거


단톡방이나 오픈채팅방을 많이 사용하시는분들은 아실거에요


각종 광고가 올라오다보니까


카카오톡에서는 가끔 이런식으로 카카오톡 정지를 당하게 됩니다.


특히나 이유 없이 누가 신고했을때


어이 없게 당하는 경우도 있고 해킹당하는 경우도 있어요








저도 카카오톡 영구정지 당했던 썰 풀어보자면,


그냥 아무 이유도 없이 어느순간 접속이 안되는겁니다


그것도 날짜보시면 아시겠지만 18년 4월경이었어요


( 지금은 당연히 무사 해제 되었습니다 )








하지만 이렇게 어이없는 답변을 받았어요


불법 도박 서비스 홍보? 무슨 헛소리야! 하지만...


심각한 운영 정책 위반이라고 하여 


전화해보니 절대 해제가 안된답니다....






그리고 이렇게 글도쓰지못하게 되었어요 (읽는건 되지만)


하지만 세상에 방법 없는게 어딨어요

카카오톡 영구정지 영정 해제 방법


제가 이거 왜썼겠습니까 제목으로.. :)

사실 몇가지 꼼수가 있습니다.


상담사와 이야기하면 풀 수 있는것이죠.

사실 얼마전 사람들 보니까

이거 찾아서 해매는 분들 많은거같아서,


제 글에 비공개가 아닌 공개 덧글로 정말 필요한분

사유 적어주시면 3분만 뽑아서 제가 메일로 알려드릴게요


(너무 알려드리면 진짜 광고하는분들이 대충 쓸거같아서요)


필요하신분 덧글 ㄱㄱ 3분은 제가 20일에 추첨하겠습니다.....

그분들은 공지로 올려둘테니 참고하시고 메일 주소 알려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