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미손 형님 개멋져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실상 조작된 연출이었던 맞아요

이거 뭐 매드클라운 형이 대충 절어버리는 모습 보여줘야지

거기서 인기끌어버리면 어쩌겠습니까..


1등 할 것도아니고.. 저게 맞죠







그치만 확실한 컨셉덕분에 마미손에서 협찬 온거 봤나요?ㅋㅋㅋ

자그마치 마미손 600장이 박스로 왔다죠.. 


평생 고무장갑은 걱정없이 달릴 수 있을만큼 할듯..


그리고 또 하나 인기 쩌는거 아시죠?

재미난 캐릭터다보니 실검에도 계속 올라왔구요~







이번에 마미손이 앨범을 냈습니다.

이름하여 마미손...으로...


근데? 조회수 보이세요?

인기급상승 동영상 1등 보이세요?


다른곳도 아니고 유튜브에서 엄청난 인기몰이 시작했습니다 :)


이만큼이나 떠버린만큼

매드클라운은 제대로 연출 잘했어요 최고! 굿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