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롤하다보면 가장 많이 신경쓰는게 아무래도 스킨

하나에 몇만원까지도 호가하다보니..


한두개 수집하다가 매니아층이 되는 순간

지갑이 쭉쭉 빠져나가는걸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할인 세일 정보를 찾게되고

저 역시도 레벨 85에..

20만 IP를 모으는 동안 가끔씩 스킨을 구매하긴 했죠


주로 하는 캐릭터 뿐 아니라 저렴하다보면

그리고 가끔 할인 세일 기간에 딱 나오는거 보면 좋아서 사버렸죠


내가 꼭 다 모으고 싶다 하는분들은

일단 기간별로 맞춰서 구매하는게 중요해요


몇 월에 어떤스킨종류가 할인하는지 통계사이트도 있답니다 :)






괜시리 Riot에게 미안해서 가끔 구매하긴 합니다

(일년에 1-5개정도 산거같아요)


벌써 몇년째 즐기는 게임인데


서버비도 안주면 안되겠다 싶어서 사고 있죠 ㅎㅎ

물론 그래봐야 롤 플레가 최고기록입니다

얼마 많이 하진 않았는데


이번에 무료로 쓸 수 있는 핵을 알게되었네요 ㅠㅠ 워메.. 

이런 방법이 있을줄이야 싶습니다.







스킨팩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핵이라기도하고 스킨팩이라고도 하더라구요


불편한점은 딱 하나 있습니다

아무리 이쁘고 괜찮아도..

매번 신규 스킨이 업데이트 될 때 같이 다운받아야 한다는거







요렇게 간단하게 설치하고 쓸 수 있어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게임 시작 후 스킨팩 실행!

그리고나서 원하는 스킨 적용 후 게임하시면 됩니다

Riot에 걸릴 가능성은 Nonono


절대 없는게

사실상 스킨팩이라는게 자기 만족용이고

같이 게임하는사람들에게 보이거나 방해되는게 아니기에

단순하게 핵이라기보다는 스킨팩이라 말하는거에요


할인받고 세일하는거 매번 구매하는거 부담되자나요


내가 이쁜캐릭터로 재밌게 롤스킨을 공짜로 쓰고 싶다면! 스킨팩으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