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스토리 블로그를 다시 시작한지 한달이 채 안된거같네요

예전에 달았던 애드센스

몇백원 못벌겠지만 등록했습니다


실제로? 예상 수입 보세요

하루에 어제도 0.01$네요..


그래도 일주일동안은 1.67$라는 좋은 기록을 세우기도 했습니다 ㅠㅠ


사실상 배너 클릭이 하루에 한건도 안나오는게 대다수이다보니...

수익이 얼마 안나오는건 어쩔 수 없나봅니다


한달동안 블로깅을 해도 16.60$라니..

음 2만원이면 꽤 버는거같긴합니다 ㅎㅎ









그렇지만 현실은 미미쿠키 덕분


많이 벌었을때 하루에 10$가 넘게도 벌었는데도 불구하고


ㅠㅠㅠㅠㅠㅠ 

나머지 일동안 번거는 6$ 가량밖에 안되요...


뭐 앞으로의 목표는 하루에 1$만 벌었으면 좋겠습니다.


하루 천원이라도 준다고 하면 참 블로그 열심히 할텐데.

애드센스 달고서 뭐 잘 벌면 


예전에 최소 300$ ( 30~40만원이죠?) 되었던거같은데


현재는 그 반의반의반도안되네요.....



하여튼 꾸준하게 열심히 하는게 정답일것이니 열심히 한번 해보겠습니다

저의 초심을 잊지 않기 위해서 일단 포스팅해봅니다


세부 구글 광고 수익을 올리면 그것도 규제 대상이라 글로 설명드려요 ㅎㅎ







아 참고로 네이버 블로그 1개도 함께 운영중이에요


네이버 블로그는 이런식으로 광고 수익은 없지만


그래도 최대 포스팅 하나에 2-3만원을 받기도 하니 수익성으로는 더 좋습니다 ㅎㅎ


가끔 체험단 신청하는 즐거움도 있구요 :)


꾸준하게 관리해가며 잘 키워봐야겠어요


디지털 노마드가 되는 그 날을 위해~♥


미미쿠키 못된 아재들 덕분에 만원을 벌긴했으니 고맙다해야할지..이런건 참 아이러니 합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