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재밌게 보고 있는 틱톡! Tiktok

진짜 동영상 재생 어플중에 유튜브다음으로


이렇게 재밌게 보고 있는 것도 처음인듯

그게 전부 여기 있는 인플루언서? 들이 잘놀아줘서인데요


기존 유튜브가 전문성을 더했다면

틱톡은 유머와 재미에 올인한 매체라 할 수 있어요...





기본적으로 요즘 유행하는 각종 


S-dancer 노래로 미친 봉춤과 청소춤을 볼 수 있으며





가끔은 쭈미님처럼 이쁜~ 인싸춤도 배울 수 있습니다


아싸~ 저리가시고 인싸 들어오세요 :)





이분 축하합니다


오늘 추천 떳어요~ 떳어요~ 행복슈퍼크롱님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병맛뿜뿜하는애들 투성이


뭔 약빤애들 모아둔건지 미쳤습니다 틱톡은 이미..


리스펙해야해요..

놀고 놀고 놀줄아는 끼있는 사람들의 천국






그중에서도 추천할만한 전지영 전지애 자매..

얘네는 둘다 대단합니다.


놀랄정도로 재밌게 잘놀고 표정연기도 좋아요


나중에 코미디언이나 이런쪽으로가도 엄청 잘어울릴듯?

학교에서는 핵인싸로 확정..






라스트 끝판왕

아니 진짜 이분

나 팬입니다


김다윤님

뭘해도 겁나웃겨요

틱톡보시는분들이라면 보고 다들 웃을걸요 ㅋㅋ


뭐 이리 재미난분들이 많은지..

이런분들 한군대다가 모아두면 그냥 바로 코미디천국 나옵니다

개콘 저리가 뜰거에요 ㅋㅋㅋ


틱톡 스타들

인플루언서들 언능 밖으로 나오세요

여러분은 최고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