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휴..솔찍히 다이어트 너무 힘듭니다.

요즘 운동한다고 한다고 하는데.. 안되더라구요 ㅠㅠ

결국 어떻게든 빼겠다는 의지로 시작한건 역시


단기간 다이어트의 가장 간단한 몇 가지만 실천했어요

습관 몇가지 바꾸기였어요

방법은 쉬웠습니다.







1. 평소보다 20분 일찍 일어난다

그리고 운동을 하는데 그 운동법은 가장 간단하게

아파트 ( 저는 22층입니다 ) 걸어 내려가기

그리고 회사 6층 걸어 올라가기

( 요거 솔찍히 어렵지 않아요 )


다들 얘기하죠 운동으로 많이 안빠진다고..

맞습니다 먹는것만으로 빼서는 빼도 소용 없을 것이라 보고

일단 첫번째는 걷는 시간을 조금이나마 늘리자였어요


버스타는분들은 단순하게 한정거장 전에서 내려서 걸어가는걸 추천합니다

그런 단순한 방법이라도 2주 꾸준히 하면 효과 아주 좋습니다








2. 두번째 효과 좋은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은 바로 먹는 것 바꾸기

요즘 다이어트 음식들 엄청 많습니다


그중에 어떤걸로 골라도 상관없습니다.

다이어트 하는동안 사람들 다 만났어요 술도 먹었구요


근데 대신에 딱 하나만 지켰어요..

점심시간에 원래 먹던 음식말고 다른걸 먹었을 뿐입니다.


사무실에서는 냄새가 날까봐 처음에는 그냥 포만감 높은 젤리로 먹었어요

아시는분들 아시겠지만 요즘 곤약젤리부터 해서 제품들 많습니다.


꼭 비싼 다이어트 한약 지어먹고 이럴 필요 없습니다.

저도 한달에 47만원짜리까지 먹어봤는데

어차피 요요는 동일하게 왔습니다.


한끼만 죽었다 생각하고 다이어트도시락 ( 숀리도 있고 많죠? )

이런걸 먹거나 혹은 바나나2개 계란4개 정도.

아니면 없는날에는 편의점 가서 젤리 한통 사서 드세요


편의점 없으면 근처 화장품가게만 가도 깔렸어요.

딱 한끼만 확실하게 줄여보시길 바랍니다 그게 정신건강에 좋아요






이 두가지로 2주 5kg 감량 성공했냐구요?

네...


물론 당연히 저녁에 폭식 안했습니다

그냥 사람먹는 만큼 먹고

술자리서도 마찬가지로 술 다 먹고 아주 조금 줄였습니다.


사람은 마인드 차이로 바뀔 수 있다고 봅니다

몸 역시 마인드 차이로 바뀔 수 있어요.


2주동안 내가 저거 해낼수있을까?

예 2주인데요 뭐...


해보시죠. 

겨우 두개 바꿨을뿐입니다. 근데 뱃살은 확실하게 줄었어요


저렇게 열심히 운동할 자신이 없었어요.

그리고 몇번 도전했다 실패했어요

실패하는 운동법 보다는 제대로 된 방법으로 단기간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