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우연히 여행주간이라는 곳을 발견했어요

다음 광고에 뜬거 보고 괜찮다 싶어서 들어가봤는데
여행지별로 카테고리를 잘 나눠둔것같습니다 ^^

문화체육관광부랑
한국관광공사에서 직접 운영한다고 하니 믿을 수 있죠~

슬슬 겨울도 다가오고 하다보니
아이와 떠나기에 좋은 시간이 되었다 싶어서..
저도 여기를 보고 여행지를 잡아볼까합니다.



많아요
전국에있는 여행지에 대해서 잡아두었구요
가족여행이나 커플여행 모든 부분을 편하게 갈 수 있을듯합니다













개인적으로 가을 여행으로 가보고 싶은곳 두곳입니다.


와이프가 가보고 싶어하던 태양의후예 촬영지와

아이가 좋아할 용인자연휴양림..


딸이 아주 좋아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촬영지에요

물론 슈돌이 언제부턴가 상업적이라는 말은 많지만 그래도 좋은데를 찾아가는데 있어서


직접 찾아가고 체험하는걸 보여준만큼

믿을 수 있는 곳들이겠죠 ㅎㅎ







축제나 행사정보도 한눈에 들어옵니다.


실제로 가을여행지를 고를때 있어서 공연이나 이런게 아무래도 춥다보니

여름보다 많지는 않아요


하지만 그래도 이런 행사들도 함께 한다면 더 좋겠죠?

전 개인적으로 미개방 관광지 특별개방소식이 크게 느껴지네요


자연의 모든걸 느낄 수 있는 공간에서 사진찍으면 정말 잘나오거든요 ㅎㅎ


DMZ 여행지 추천정보까지 있어요..

이젠 기차 타고 DMZ도 마음대로 가볼 수 있다고 하네요 ~





하아 가을은 역시 춥지만

그만큼 함께 떠나고 싶은 여행지도 많은거같습니다


괜히 춥다고 웅크리지 마시고

집밖으로 나가서 좋은 추억들 만드시길 바랄게요~

데이트코스 뭐 있습니까

좋은곳에 가서 함께 알콩달콩보내는거죠 :)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며 가을여행 추천 ! 

축제와 행사정보들 함께 올려드려요 ㅎㅎ


아 참고로 제가 가본 경남 밀양 달의연인 장면의 장소

정말 핸드폰카메라로 찍어도 영화같은 장소가 되는곳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