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

어쩌다보니 달리는토끼를 방문하게되었습니다

미쳤습니다 이거 참..

술한잔이 뭐라고

삼정호텔지하로 갑시다는 형님을 말릴수가없었어요.


아는분은 아시겠지만

일반적인곳이 아닙니다..

그곳은 신세계입니다


형님이 하는 말로는 쩜오도 아닌 텐프도아닌 딱 중간이라 보면된다며..

2시간마다 진행되는 쇼에

각종 정신없는 매너플레이는 사람 환장하게합니다..

그 태국에서 경험하게 되는 젓가락에 돈꼽는 문화도 그대로 있구요


런닝래빗이라고도하죠

정확한 위치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150번지에 있는 삼정호텔 지하에 위치하구요


총 룸수는 150개정도되는거 같네요..


거의 잘나가는 분들은 "아프리카TV BJ 최상급"의 와꾸가 있습니다.

제가 기존에 다녀왔던곳중에는 이태원정도였는데,


이태원 뒷골목에있는 형님들 계신곳과는 수준이 다른게..

목소리까지도 다르며

얼굴 외모 어딜봐도 여성입니다..


실제로 신기한건 여자분들 데리고온분들이 많다는거?

생각외로 여자분들이 아주 좋아한다고 하는데..

저 역시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빠의 형태는 일반 가라오케와 동일

가격대는 생각보다 비싸지 않습니다 (제가 VIP랑 가서 그럴수도있습니다)


누님들외모?

진짜 제가 본 최상급중에 최상급 모여있습니다.


꼭 한번 살아서 가볼만한 진귀한 경험.

젠더빠의 최상급 제대로 된 곳을 가보고 싶다면 한번쯤은 추천.. 이정도입니다.


( 아 명함은 좀 바뀌었으면... 너무 안이뻐요 나이트 삐끼인줄 ㅠㅠ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