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윾튜브 신상 제대로 까내려지네요


이런건 다 걸릴만 하다고 봅니다.


벌써 디씨와 페이스북의 가식적인 모습이 다 오픈되었어요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1. 윾튜브는 디씨인사이드 풍둥이다. ( Fact 본인이 인정 )


2.  윾튜브는 일베저장소를 운영한다 ( 역시 마찬가지로 인정 )






남들의 글들을 먹고 살며 이렇게 커온 페이스북이며






세월호 수학여행 사건때는

이런식으로 비아냥 거리며 고인들을 농락했습니다




거의 미친x 급이었어요.


윾튜브는 정말 유튜버중에서도 인격이 최하인사람이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마치 변한듯 새로운 사람인듯 코스프레를 하고 있죠.


월 수익이 자그마치 1억이랍니다.


좋은사람인척 착한척 뒤로는 매일같이 사람들을 욕하면서요







본인이 그랬다구요?


이제는 알겠다구요 미안하다구요?


결과적으로 현재시간 4시 30분


광고만 틀어둔 채 사람들의 덧글을 막아둔 채


유튜버로 활동중입니다.


(돈은 벌어야겠죠? 하하하하 진짜 어이가 없네요)





이런 소리를 하던 그 남자


결과적으로는 이미 다 털릴만큼 털렸어요.





진짜 보면볼수록 구역질이 나오네요


이거 엮시 풍둥이라는 이름으로 개제된 이미지..


세월호 유가족들 비꼬는 내용..


제발 이런애들 잡아갔으면 좋겠습니다.







구독취소 다 해줄께 기다려라 못된놈아.

댓글